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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시기, 포스트코로나 시기 최고의 마케팅 방안

  • 상권팀
  • 2021-03-23 10:3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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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준3단계를  발효하였습니다.

서울시는 8월30일부터 9월6일까지 8일간을  "천만시민 멈춤주간"으로 정했습니다.

서울시 외에도  전국이 멈춤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8월30일 전남 강진군 강진읍의 모습입니다.

강진군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고 상가가 발달한 중앙로에는 정말 개미새끼 한마리 없는 것 같습니다.

강진군민들도 모두 정부의 방침에 따라 "집콕"을 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최고의 마케팅은 코로나19 청정지역을 유지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코로나 청정지역으로 이미지가 각인되는 것....포스트 코로나 시기에도 힐링여행의 대표적인 

마케팅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부터 청정지역으로 지켜내는 것....민과 관이 따로 없습니다.

각자의 역할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상권을 살리는 방안 입니다.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8월30일 멈춤에 동참하고 있는 강진읍 중앙통길 

 


민관협력으로 8월31일 코로나19 소독제를 배포하고 있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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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진군, 민.관협력 코로나19 예방 활동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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