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과 감성이 있는 강진

상가 소식

소식지

소식지

Home > 상가 소식 > 소식지

강진읍상가 유튜브 라이브 축제 시행

  • 상권팀
  • 2021-03-23 13:50:03
  • hit237
  • vote0

강진읍상가 비대면 활력페스티벌 사전이벤트

 

강진군은 코로나19도 예방하고 강진읍상가의 매출도 증대시키기 위한 유튜브 라이브 축제인 제1회 비대면 활력페스티벌을 오는 10월6일 12시부터 오후2시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강진읍상가 유튜브 라이브 축제를 널리 알리고 많은 이들의 관심을 증대시켜  라이브 생방송에 참여시키기 위하여 지난 9월25일부터 오는 10월5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라이브 축제에는 유명가수인 견우와 직녀가 강진읍상가의 각 매장을 돌면서 흥을 돋우고 미스코리아 김태희씨와   윤라엘씨가 MC로 참여하여 라이브 축제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계획이다.

라이브 생방송 중에는 사전이벤트를 통하여 참여한 시청자에게 추첨을 통하여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10만원부터 2만원권을 증정하고, 돌발퀴즈를 통하여 모바일 강진사랑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MC가 진행하는 번개세일과 매장의 사장님께서 제공하는 사장님세일이 진행되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보시는 시청자에게 좋은 상품을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매장마다 연속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유튜브 라이브 축제는 유튜브 채널 '강진군'을 통하여 생방송되며 사전이벤트를 통하여 강진군을 구독하면 라이브 방송시 알림이 스마트폰에 전달되어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군중이 모이는 축제행사 대신에 소비자와 비대면으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하여 온택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강진군민은 물론 전국적으로 생방송되어 강진읍상가를 알리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좋은 방안이 될 것이다.

이승옥 강진군수는"코로나19로 인하여 상인들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번 비대면 유튜브 라이브 축제를 통하여 강진읍상가의 매출도 증대시키고 상인들에게 활력을 제공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튜브라이브축제#비대면#페스티벌#강진읍상가#강진읍상권르네상스#강진읍상권활성화
#견우와직녀#미스코리아#청정강진#강진여행#청정지역#코로나19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