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과 감성이 있는 강진

상가 소식

소식지

소식지

Home > 상가 소식 > 소식지

2020 강진 라이브 문화쇼핑 축제

  • 상권팀
  • 2021-03-23 14:56:06
  • hit235
  • vote0

코로나19로 인하여 라이브커머스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자 하는 다양한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는 시대.

코로나 확진자가 한명도 나오지 않은 청정강진에서는 강진읍 상권활성화를 위하여 기존의 틀을 깨고 문화공연과  쇼핑이 동시에 생중계 되고 있는 2020 강진 라이브 문화쇼핑 축제가 성황리에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17일부터 이어온 강진 라이브 문화쇼핑 축제가 이번주에는 4주차를 맞이 합니다. 특히, 이번 4주차에는 기존의 형식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다양한 형식으로 라이브 문화쇼핑 축제가 진행 됩니다.

11월 7일(토) 오후3시~5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 바로가기http://https://youtu.be/dcZuu_NIWBs

 

11월8일 (일) 오후3시~5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 바로가기http://https://youtu.be/MvQyLv5q3NI


고객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하여 댓글 이벤트를 도입하여 실질적으로 온택트 축제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돌발퀴즈도 기존의 정답을 선착순으로 문자로 받는 방식에서 전화를 먼저 걸어오신 분에게 상품을 지급하면서 사회자와  전화 통화하는 모습도 생생하게 중계되는 시청자퀴즈로 진행 될 예정 입니다.     

 


11월 7일(토)과 8일(일)에 오감통 광장과 보부상길에서 펼쳐지는 2020강진 라이브 문화쇼핑 축제....생생한 현장감도 느끼면서 저렴하게 상품도 구입하고 참여하시는 분들께  많은 혜택이 돌아가오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전남강진 #강진여행 #강진읍상권활성화 #강진읍상권르네상스 #강진특산물 #보부상길 #라이브 #코로나19 #당일치기여행 #1박2일여행 #일주일살기 #코로나1.5단계 #청정강진 #코로나확진자 #오감통광장  #국내여행 #당일치기여행 #1박2일여행 #극장통길 #도깨비시장길 #미나리방죽길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