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과 감성이 있는 강진

상가 소식

소식지

소식지

Home > 상가 소식 > 소식지

강진읍상가 코로나19 극복 착한소비 사은 행사 시행, 모바일강진사랑상품권10%할인받아 구입하고 사은행사 참여하면 총20% 세일효과.

  • 상권팀
  • 2021-03-23 15:26:51
  • hit33
  • vote0

- 힘내라! 소상공인 함께하는 강진군민, 1월 29일부터 2월 7일까지 -


강진읍상가 사은행사 홍보 포스터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위축에 따른 충격을 최소화 하고, 설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강진읍상가 착한소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7일까지 총 10일 동안 LC마트 앞 주차장에서 진행되는 착한소비    사은행사는 강진읍 상권활성화 구역 내 구매고객에게 강진사랑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강진읍상가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천원 강진사랑 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강진사랑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사은행사는 당일 영수증이면 점포별 합산도 가능하다. 상품권은 일 150만원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상품권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 된다, 

 

행사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며, 고객이 직접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야 한다. 카드 결제 고객은 상품구입 카드와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야 하고, 현금 영수증 고객은 핸드폰 번호 확인 또는 현금영수증 카드와 구매 영수증 제시, 제로페이로 구매고객은 모바일 구매 내역 제시 등을 통한 본인 확인을 통하여 더욱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예정이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강진읍상가 사은행사로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시장이 회복되고, 강진군민 및 상인들 모두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행사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읍 상권르네상스 사업은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가 시행한 공모사업으로, 강진군은 군단위 최초로 선정되었다. 강진읍 상업지역 내 10만㎡ 구역 400여개소의 상가를 대상으로 오는 2023년까지 국비 34억원을 포함한 사업비 68억원을 투입하여 진행 된다. 

 

현재 3년차인 강진읍상권활성화사업 중 착한소비 사은행사는 설날과 추석 명절에 진행되며, 2019년부터 지금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 되었다.

#코로나19  #코로나극복 #사은행사 #강진사랑상품권 #지역경제활성화 #상권르네상스 #강진읍상권활성화 #강진여행 #착한소비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