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과 감성이 있는 강진

상가 소식

소식지

소식지

Home > 상가 소식 > 소식지

수수료 제로 착한배달앱 강진배달통 가맹점 모집

  • 상권팀
  • 2021-03-23 15:31:36
  • hit28
  • vote0

 

강진배달앱 등록점포 모집 이미지

 

강진배달 앱은 카드결제 수수료외에 마케팅 수수료가 전혀 없는 착한 배달앱으로 가맹점은 수수료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소비자는 같은 가격으로 강진읍상가의 배달음식을 시켜 먹으면서 상가의 비용절감을 통해 상품의 품질을 올려주는 착한 배달앱이다.

강진배달앱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모두에서 ‘강진배달통‘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고 강진읍의 배달 가능 점포의 정보를 알 수 있다.

현재 치킨을 비롯 10개 업종의 40여개 배달점포가 등록되어 있으며 계속하여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가맹점 가입비나 메뉴등록은 무료이며, 등록하고자 하는 메뉴의 사진만 제공하면 된다.

코로나19로 배달수요가 대폭 증가하자 많은 기업들이 배달앱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그러나 이런 배달앱을 이용하여 코로나19 시대상황을 극복하려 하는 가맹점주들은 비싼 수수료에 또한번 좌절하는 경우도 있다.

현재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배달앱들의 수수료는 다음과 같다.

 


가장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2개 배달앱의 수수료는 카드결제 수수료를 제외하고 마케팅 수수료만도 10%를 넘어간다.


 

후발주자로 뛰어든 배달앱들의 수수료도 여전히 무시하지 못할 수수료를 받고 있다.

수수료에는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부득이한 카드결제 수수료와 배달회사들이 벌어들이는 마케팅 수수료가 있다. 현재 소상공인들의 카드결제 수수료는 아래와 같이 매출액에 따라 수수료가 많이 인하 되었다.

 

 

그러나, 배달회사들은 이 결제수수료도 실제로 신용카드 회사들에게 내는 수수료보다 훨씬 높게 외부결제 수수료를 받고 있으며, 여기에 마케팅 수수료까지 더해 받고 있다.

이러한 배달업 소상공인들의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강진군에서는 강진배달통 이라는 배달앱을 개발하여 현재 배달점포와 소비자들이 애용하고 있다.

카드결제 수수료 외에는 일체의 비용이 없는 강진배달앱을 통하여 강진읍상가의 비용절감을 통한 경쟁력 향상과, 이러한 점포에 배달을 시켜먹는 소비자들은 절감된 비용만큼 품질로 보답받는 상생의 상권이 되었으면 한다.

 

#공공배달앱 #강진배달통 #배달정보 #강진읍상권활성화 #상권르네상스 #상생상권 #코로나19 #청정지역 #카드수수료 #배달수수료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