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과 감성이 있는 강진

상가 소식

소식지

소식지

Home > 상가 소식 > 소식지

2021 "강진 GOOD 페스티벌" 개최 - "강진 굿페"

  • 관리자
  • 2021-04-27 16:12:00
  • hit266
  • vote0

- 5월 2일부터 8일까지 강진읍 상권활성화 구역 및 주변 관광지 등에서 열려 -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상권활성화팀은 오는 5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강진 GOOD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진 GOOD 페스티벌이란 Go 강진, On 축제, Off 스트레스 Do 미션투어의 약자로 스트레스를 확 풀어주는 강진 미션투어페스티벌 라는 뜻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이 모이는 행사 진행이 불가함에 따라 소규모 활동이 가능한 액티비티 미션투어 및 유튜브 크리에이터 미션투어로 진행 되며 연계행사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강진의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1 강진 굿페포스터

액티비티 미션투어는 5월 5일부터 6일까지 1박2일로 진행되며, 1일차는 강진읍 상권활성화 구역을 중심으로 상권활성화 구역을 홍보 할 수 있는 퀴즈 미션, 장보기 미션 등 다양한 미션을 팀별로 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일차는 강진만 생태공원, 가우도 등 주변 관광지에서 힐링 요가와 트래킹과 같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1박 2일 일정 중 모든 참가자들은 자신의 SNS에 인증 게시글을 올리는 등 활발한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미션투어는 5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참가신청을 한 크리에이터 중 선정된 약 50명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진행 기간 동안 개별적으로 강진을 방문하여 상권활성화 구역을 홍보할 수 있는 필수미션이 담긴 영상과 함께 주변 관광지 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여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업로드 된 영상들 중 우수콘텐츠를 선정하여 시상도 이루어질 예정이며 현재 액티비티 미션투어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미션투어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굿페 #굿 강진 페스티벌 #GOOD강진 페스티벌 #액티비티 투어 #힐링 액티비티 #온라인 축제 #랜선 축제 #2021 강진 굿 페스티벌 #강진읍상권활성화 #강진 5대특화거리 #미션투어 #퀴즈미션 #먹방미션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