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과 감성이 있는 강진

상가 소식

소식지

소식지

Home > 상가 소식 > 소식지

강진 특산물 라이브커머스 열린다.

  • 관리자
  • 2021-04-27 16:20:00
  • hit25
  • vote0

 

- 가정의 달과 다이어트 웰빙 특산물을 5월 3일과 4일 오전11시부터 1시간씩 2회 개최 -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상권활성화팀은 오는 5월 3일부터 4일까지 2회에 걸쳐 오전11시부터 12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1 강진 GOOD 페스티벌 연계 행사로 진행되는 강진 라이브커머스는 네이버 쇼핑LIVE를 통해 진행되며 5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동안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강진책빵, 동백오일, 한입전병, 쌀귀리, 작두콩차 등 다양한 강진의 특산물과 청년창업으로 개발된 오트릿의 스무디밀과 귀연차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지영 아나운서가 MC를 맡고 많은 팬층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차민정씨와 박엄지씨와의 듀엣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진 라이브커머스 메인 MC 한지영

                        5월3일 1회차 출연 인풀루언서 차민정

                        5월4일 2회차 출연 인풀루언서 박엄지

코로나19로 인하여 강진읍상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온라인 판매라는 새로운 유통채널을 개척하고, 온라인이지만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위하여 네이버 쇼핑의 라이브커머스를 통하여 강진읍 상권활성화 특화상품들과 강진 특산품을 라이브로 판매한다.

                                 5월 3일 1회차 판매 강진특화상품

                                     5월 4일 2회차 판매 강진특산물

특히,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는 강진군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판매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소상공인들이 스스로 트렌드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발맞추어 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행사이다.

#라이브커머스 #네이버쇼핑 #한지영아나운서 #차민정 #박엄지 #강진읍상권활성화 #코로나19 #강진굿페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