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과 감성이 있는 강진

상가 소식

소식지

소식지

Home > 상가 소식 > 소식지

강진군 적극행정 우수사례로 강진읍상권활성화사업 선정

  • 관리자
  • 2021-08-05 11:35:00
  • hit20
  • vote0

#강진읍상권활성화 #상권르네상스 #라이브커머스 #접속자수 #판매액 #온라인판로개척 #유통채널다각화 #코로나19 #추억여행 #지역특산빵 #지역특산물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유동인구가 줄어들고 영업시간이 축소되어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영업환경이 심각하게 위협 받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하여 상권르네상스 사업으로 강진에서는 상인과 주민이 참여하여 라이브 커머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 아래는 이러한 라이브커머스를 도입하여 실행한 강진군 일자리창출과의 담당자가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사항을 보도한 신문기사이다.

 

 

[광주전남일보] 강진군은 지난 23일 군민의 입장에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 5명을 2021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했다.

 

이번 우수공무원은 부서 및 군민 추천으로 접수된 5건의 사례를 강진군 적극행정위원회에서 군민체감도, 업무의 중요도‧난이도, 적극성, 창의성‧전문성, 정책 확산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발했다.

 

선발된 공무원은 ▲강진군 연방죽 생태순환 수로를 비용역으로 국가중요농업유산에 등재한 친환경농업과 윤영준 차장 ▲비대면 온라인 청자경매(온비드)를 도입‧운영한 스포츠산업단 여원정 팀장, 청자박물관 조용준 주무관 ▲상권 활성화 사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일자리창출과 백경자 팀장, 장민혁 주무관이다.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5명은 성과급 최고등급, 포상휴가 등 인사상 인센티브를 부여받는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공직 내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을 위해 우수공무원을 선발해 파격적이고 다양한 인센티브 부여를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직사회에 능동적, 창의적으로 일하는 분위기가 확산돼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광주전남일보(http://www.kjilbo.co.kr)

​#강진책빵 #유기농동백오일 #한입전병 #오트릿스무디밀 #귀연차 #강진쌀귀리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