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과 감성이 있는 강진

상가 소식

소식지

소식지

Home > 상가 소식 > 소식지

상권르네상스 강진읍 극장통길 상인이야기...판자촌

  • 관리자
  • 2021-11-09 15:34:00
  • hit34
  • vote0

#상권르네상스 #강진읍상권활성화 #레트로감성 #근대거리 #즐거운분위기 #팔도지방소주 #초심으로 #극장통길 #추억여행 #전남가볼만한곳 #미식여행 #지역특산물 #현지인추천 #강진맛집 #기본충실

여러 지방의 소주를

모두 맛볼 수 있는 고기 집.

변함없는 처음 그 마음으로.

“평소에 제가 장사에 관심이 많았거든요, 또 고기도 좋아하고 그래서 가게를 시작했습니다.”

사장님의 고기사랑은 남달랐다. 좋은 고기를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그대로 전해졌다.

“저희 할머니가 고기를 구어주실 때 이것저것 다 넣어서 맛있게 해주셨거든요. 옛날 맛 그대로 손님에게 내어주고 있습니다.”

특이한 점이 있다면 전국 각지에 있는 지방 소주를 모두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제주도 소주, 경상도 소주, 충정도, 강원도 소주… 대한민국 모든 소주가 냉장고 안에 비치되어 있었다.

​처음에는 단일메뉴로 급냉한 냉삼겹살이었는데 손님들이 언 고기에 대한 편견이 있어서 냉삼겹살과 생삼겹살을 같이 하고 다른 메뉴들도 조금씩 추가가 되었다.

“가게 문을 연 이후 14일 동안 날마다 오신 분도 계셨습니다. 옛기억에 자주 오시는 분, 각 지역에서 나는 다양한 술과 분위기 때문에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고기는 딱 정량을 넘겨서 드린다. 어떤 고기 집은 정량을 주지 않는 곳도 있다. 고기를 썰 때 정량에 맞게 하기 힘들어서라고 하지만 판자촌은 차라리 더 드린다.

욕심 없이 진정성 있게. 가게에 오시는 손님들도 맛있게 드시고 가시기를 바란다고 한다. 변함없이 처음 그 마음으로.

유튜브 "강진품애TV" 판자촌 소개 영상 바로가기 ☞

 

#강진맛집 #현지인추천맛집 #레트로감성 #근대거리 #극장통길 #추억여행 #판자촌삼겹살집 #미식여행 #강진읍상권활성화 #상권르네상스 #국내여행지추천 #전남가볼만한곳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